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템

공놀이하면서 아이스크림을?아이스크림 메이커 볼

by 리뷰야놀자 2023. 5. 1.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야놀자입니다.

오늘은 정말 재밌는 공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겉보기엔 그냥 플라스틱 공인데요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공이라고 합니다.

여기 뚜껑이 있어서 열면 여기 안에는

우유나 원하는 음료수를 넣고요..

반대쪽 뚜껑이 있는데 여기엔 얼음을 1.5리터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엔 그냥 굴려주시면 안에 있는 

음료수가 아이스크림이 된다고 하네요!.

아우 그런데 무게가 장난이 아니네요

 

맨발로 굴리려니까 아이스크림 만들기 전에

제 발에 깁스먼저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바로 가지고 밖에서 굴려보겠습니다.

15분 정도 굴려주면 된다고 하는데요

더 확실하게 하려고 저는 한 30분은 공이랑

같이 놀아준 거 같아요.

시간이 다 됐고요 한번 열어보았습니다.

아..,. 잘 안 됐네요..

영상에선 잘 됐는데 저는 왜 안될까..

 제 발이 똥발인가 보내요

구매링크입니다!

https://bit.ly/3Nq838y

 

굴려서 만드는 소프트 쉘 아이스크림 볼 수제 아이스크림 만들기 제조기 메이커

COUPANG

www.coupang.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