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템

[내돈내산]맥주 거품이 이렇게 맛있었나? 라이언 맥주 거품기!

by 리뷰야놀자 2022. 12. 10.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야놀자입니다.

(구매 링크는 맨 아래 있습니다)

오늘은 정말 괜찮은걸 가져왔어요

바로 라이언 맥주 거품기인데요

길가다가 카카오프렌즈가 보이길래

리뷰할 거 없나~보다가 

발견했습니다.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디자인

가격은 29000원이고요

치킨 한 마리 반 가격이네요

일단 뚜껑을 열면 이렇게 귀여운 라이언이

맥주를 들고 있더라고요 >< 너무 귀여워

이 거품기의 원리는 단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앞에 있는 은색 부분에서

1초에 4만 번의 초음파 진동을 일으키면

거품이 생성된다고 합니다.

 

사용법

사용법은 다음과 같아요

일단 맥주 캔의 70프로를 따라줘서

빈 공간을 만들어줘야 해요.

그다음 맥주캔 위에다가 거품기를 꽂아주고요

은색 부분이 따르는 구멍에 있어야 해요

그리고 FOAM이라는 전원 버튼을 눌러주고

바로 따라주면 됩니다.

따를 때 치이 이익하면서 거품 만들어지는

소리가 나는데요~ 맥주에 떨어지면서

바로 거품이 생기네요

거품 맛은 어떨까요?

거품은 일반적으로 맥주를 따를 때 나는 

거친 탄산 있는 거품 맛과는 다르고요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맥주 거품 맛입니다.

 

제가 원래 거품을 안 좋아하는데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ㅋㅋ

오늘 이렇게 라이언 맥주 거품기를 

리뷰했는데요

제 생각에 친구 생일일 때 간단하게

선물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구매 링크

구매 링크입니다

https://me2.kr/HWGpW

 

텐바이텐 10X10 : 라이언 크리미 맥주 거품기

HOME > 디자인가전 > 밥솥/쿠커/메이커 > 기타 주방가전

10x10.co.kr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