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물감없이 붓질을 해보자! 매직 라이트 브러쉬

by 리뷰야놀자 2023. 3. 1.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야놀자입니다.

(구매링크는 맨 아래 있습니다)

오늘은 매직라이트 브러시라는 

너무 신기한 걸 가져왔습니다.

이건 물감 없이 물감놀이를 하는 건데요

한번 보시죠!

 

일단 해외제품인 거 같고요

박스를 열어보니까 장난감 같더라고요?

그리고 무슨 종이랑 같이 왔습니다.

이 장난감에 무슨 팔레트 같은 건데 붓이 달려있습니다

그 붓은 하얀색 투명? 하네요

일단 뚜껑을 열어보면 빨주노초파남보가 있습니다.

정말 궁금하네요. 그냥 무색의 판인데요

여기에 문지르면 색

깔이 나온다니요!

일단 건전지 넣는 곳이 있거든요, 한번 넣어줄게요

그리고!!

한번 색에 문지르고 종이에다가 문질렀는데요

아니 이게 무슨 일이지요!

흰 종이에 색깔이!!

마르면서 더 선명해지고 있습니다.

다른 색깔도 좀 칠해봤는데 아주 잘 나와요

신기한 건 색깔 위에 붓을 놔두면 그 색깔로

맞춰서 변하기까지 합니다.

이거 장난감이 은근 잘 만들어졌네요

이게 보니까 손으로도 문지르면 되네요?

그런데 다른 일반 종이에다간 하면 안 되네요

 

일단 그림을 본격적으로 그려보았습니다.

정말 물감으로 붓칠 하는 느낌이에요

정말 재밌었는데요.

어린이들한테 물감 손에 쥐어주기 참 힘든데

이건 안전할 것 같아요.

 

구매링크

구매링크입니다.

https://bit.ly/3Z9YMo8

 

크레욜라 컬러 원더 매직 라이트 브러시 메스 프리 물감 공작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