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템

해리포터 나비상자? 신기한 플라잉 나비로 만들어보자!

by 리뷰야놀자 2022. 12. 21.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야놀자입니당

(구매링크는 맨 하단에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영상을 보다가 너~무

신기한 게 있어서 사서 리뷰하려 했어요

 

인트로

보시는 것처럼 해리포터 에디션 선물박스

인데요! 무슨 뚜껑을 열면 나비들이

훨훨 날아다니더라고요.

 

와 이거 사서 리뷰하면 대박이겠다

 

싶어서 가격을 봤는데

에구머니나..

무슨 10만 원이나 합니까!!( 환율ㅠ)

 

그래서 여러분에게 10만 원짜리 리뷰하는 것보다

간편하고 싸게 직접 만들면 너무 좋을 거 같아서요

(절대 너무 비싸서가 아닙니댜..)

제가 한번 만들어 보려 합니다.

 

 

 

준비물

 

일단 준비물은 다이소에서 2천 원짜리 박스 2개를

사주고요!

박스는 크기가 비슷해서 겹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플라잉 나비를 사줍니다.

 

이것은 날개가 비닐로 되어있어서요

이렇게 고무줄을 돌돌

말아가지고 사용하는 건데요

이렇게 책 사이에 넣고 펼치면

혼자 날아가더라고요

 

겉에 박스 모서리를 다 잘라주시고

안쪽 박스랑 겹친 다음

박스 사이사이에 하나씩 껴주면 됩니다.

 

이거 큰 단점이 좀만 많이 돌리면

나비 고무줄 플라스틱 부분이

부서져버린다는 거..

진짜 10개 샀는데 5개만 남았네요..

여유 있게 사면 좋을 거 같고요~

 

 

제작 완료

자 세팅 타 했는데 한번 열어볼게요

이야~ 무슨 메뚜긴 줄 알았어요

파드득~~ 거리는데 ,, 실패네요 ^^;;

뭐가 문제일까요~~ 문제는 많아 보여요

안에는 귀여운 데굴이를 넣어놨었네요

 

성공하면 정~~ 말 재밌을 거 같은데요

몇 번 더 도전해 보겠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도전해 보셔요

 

구매링크

구매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bit.ly/3Wj0IJG

 

5개세트 매직버터플라이 플라잉 유아동 장난감 나비날리기 야외놀이 실내놀이

COUPANG

www.coupang.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