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템

집에서 팝콘을! 레트로 팝콘 기계 리뷰

by 리뷰야놀자 2023. 1. 11.
728x90

안녕하세요. 리뷰야놀자입니다.

(구매링크는 맨 하단에 있습니다)

오늘 리뷰할 건 팝콘 기계입니다.

집에 마침 팝콘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좀 튀겨먹어 보려고요.

이렇게 고데기로 해도 튀겨지는 게 팝콘인데요.

이런 귀여운 기계로 한번 튀겨보겠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너무 귀엽네요

 

레트로 디자인이라고 하는데요

리어카 모양으로 바퀴가 달려있네요.

세척이 용이하게 분해가 다 되네요 

이제 팝콘을 한번 넣어볼게요.

 

위에 구멍에 넣어주면 되고요

넣고 뒤에 전원버튼을 눌러주니까 엄청난

소음이랑 뜨거운 바람이 나오네요

여기 앞에 그릇을 놓아주고요. 얼마 안 되니까

 

바로 팝콘이 튀겨지네요

순식간에 한통이 튀겨졌네요

맛도 아주 맛있어요. 

이렇게 넷플릭스 보면서

같이 먹으니까 너무 좋네요.

재밌고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안녕히계세용

 

 구매링크입니다!

https://bit.ly/3IHdwWs 

 

33.73US $ 38% OFF|Popcorn Maker,Hot Air Popcorn Machine Vintage Tabletop Electric Popcorn Popper, Healthy and Quick Snack for Ho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300x250

댓글